단순한 여행이 아닌, 당신의 재능과 숙박을 교환하는 특별한 체류형 프로그램입니다. 보성의 찻집과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 지역을 느끼고 탐색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비엔날레 날땅은 태백 장성광업소 공간을 단지 ‘버려진 자리’로 보지 않고, 기억과 가능성, 창작의 장소로 재조명 하고자 합니다.
<로컬살롱>은 단순한 만남이 아닌, 보성에서의 교류와 탐색의 시간을 보내는 프로그램입니다. 찻집과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 서로의 경험을 나누며 찻잎 사이로 나를 살펴보는 시간
제주에서 먹고 사는 재미를 함께 찾아보고, 일일 행사 팝업 부스를 기획&운영하며 나만의 일거리를 실험해보는 프로그램
북성로에서 창작하고 연결되는 청년들의 커뮤니티 〈청년주민등록〉이 선착순 90명 모집을 시작합니다!
<로컬창업 입문편 : 로컬온보딩캠프>는 단순 로컬체류가 아닌로컬에서 ‘’나의 일‘ 을 발견하고, 로컬에서 살아갈 가능성을 실험해보는 창업 여정의 첫 단추 입니다.
공구가 처음이어도 괜찮아요, 직접 고치며 배우는 지구장이마을 - 툴툴공방(ToolTool Workshop)집수리학교!
숙재받 4기 모집😎 당신의 재능과 숙박을 교환하는 특별한 체류형 프로그램 찻집과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 지역을 탐색한 뒤, 저녁엔 차를 나누며 서로의 하루와 재능을 이야기합니다